대만 김인현선교사 5월 선교소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3-05-17 09:58 조회424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일을 행하시는 여호와, 그것을 만들며 성취하시는 여호와, 그 이름을 여호와라 하는 이가 이와같이 이르시도다.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예레미야 33:2~3절).
작은 것에서 기도에 응답하시는 하나님을 만나며, 기쁨을 찾게 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4월 23일과 30일 주일은 “대만 축복교회”를 시작한 후, 금년 저의 기도 제목 중 가장 첫 번째인, 5명이 모여 주일 예배를 드리게 해달라는 기도 응답을 받은 날이었습니다.
비록 이들이 직장의 일 때문에 매주일 주일 예배 참석이 어렵지만, 출근하지 않는 주일에는 꼭 교회에서 예배를 드린다는 믿음이 있습니다. 주일 예배를 드리면서 성도들에게 “비록 1년에 한번, 아니면 두세번이라도 5명이 모여서 드리는 예배라도 기도에 응답하신 하나님께 감사의 마음으로 예배를 드리자”고 했습니다.
(믿음이 깊은 성도라면 예수님이 먼저라면서 주일에 출근하는 직장을 그만 두겠지만, 현재는 이들에게 이런 믿음은 없습니다).
이들에게 주일 예배와 주일에는 꼭 주님을 교회에서 만나자는 믿음을 심어주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금년 주일 예배 목표를 5명으로 정하고 기도했지만, 더 이상으로 생각하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기도해 주세요*
1. 대만 축복교회 성도들에게 크고 깊은 믿음이 만들어지도록.
2. 저의 건강을 위하여
(어깨 통증과, 코로나 휴우증으로 인한 폐렴증이 제거되도록).
2023년 5월 11일. 대만에서 김인현 선교사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